본문바로가기

CYBER PR KERKER helps sharing laughter, dreams, and success.

HOME > CYBER PR > 기업소식

KERKER News

더 완벽한 스타일을 위한 도움닫기

WEBMASTER | 2016.10.26 18:11 | 조회 62
ESTETICA

더 완벽한 스타일을 위한 도움닫기

더 완벽한 스타일을 위한 도움닫기
Run-up! Complete Perfect Styles

멀리뛰기를 하려면 발을 구르며 타이밍을 노려야만 하고, 뜀틀을 넘으려면 아무리 높은 장애물도 넘을 수 있게 속도를 내어 달려야만 한다. 하물며 스타일링은? 한 가지 제품만으로 의도했던 완벽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건 오해이자 착각이라 말해주고 싶다. 최소 당신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도움닫기 같은 아이템 하나 정도는 더 지니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PHYTOSTORY(피토스토리)

아리미노 피스 누디 밀크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중 가장 가벼운 제형의 스타일링제로, 기능만으로 분류하자면 프라이머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아리미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웰파우더’ 처방으로 파우더 특유의 느낌을 살려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촉감과 탄력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타 스타일링제와는 달리 모발의 엉킴을 보습성분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묵직한 느낌을 주지 않고도 웨이브나 스트레이트 스타일 연출 시, 각각의 표현력을 한층 더해준다.

L’ORÉAL PROFESSIONNEL PARIS(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미틱 오일 아르간 크림 아르간 오일과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 드라이어나 아이론 등 각종 기구로부터 쉽게 손상되는 모발을 보호하는 밤 타입의 헤어 에센스이다. 샴푸 후, 타월 드라이로 물기를 제거한 뒤 모발 끝 부분 위주로 발라주면 보다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AMOS PROFESSIONAL(아모스 프로페셔널)

녹차실감 볼륨 미스트 힘없이 쳐지고 착 달라붙는 머리카락과 탈모로 인해 빈약해진 머리숱과 볼륨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모근부터 살아나는 뿌리 볼륨 효과를 선사하는 스타일링 볼륨 미스트로, 간단하게 뿌리기만 해도 빈약해 보이는 정수리를 풍성해보이게 만들어주고 탈모에 대한 고민까지 덜어준다. 대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습한 대기에서도 12시간 이상 볼륨을 유지시켜주면서 함유된 인삼의 사포닌 성분이 두피의 순환과 모발 성장까지 도와준다.

JMW(제이엠더블유)

오푼티아 세팅 부스터 강력한 고정력과 긴 유지력은 물론, 세정력 또한 우수한 액상 스프레이 제품이다. 특히 오푼티아 선인장에서 추출한 3가지 성분이 함유된 ‘오푼티아 콤플렉스 시스템’으로 모발에 가볍고도 강력한 보습과 윤기를 선사한다. 오푼티아 씨 오일, 추출물, 열매 추출물이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영양까지 제공한다.

오푼티아 컬 프라이머 자연스럽고 촉촉한 컬 스타일 연출과, 잔머리와 같이 스타일을 지저분하게 보이는 요소들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두피 가까이 사용하더라도 눅눅하거나 끈적이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KÉRASTASE(케라스타즈)

인크레더블 히트 로션 스타일링 할 때마다 갓 스타일링 한 듯 새롭게 최적의 쉐이프를 연출해주는 미라클 히트 로션으로, 최대 230℃의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모발 손상과 잔여감 없이 지속적인 리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타일링에 서툰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모발의 부스스함을 약 96시간 동안 방지하고, 무겁거나 눅눅한 느낌이 거의 없어 산뜻하다. 블로우 드라이 전 모발에 골고루 도포, 드라이어 등의 기구를 이용해 스타일링한다. 재도포 혹은 다시 열을 가해주면 새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AVEDA(아베다)

퓨어 어번던스™ 스타일-프랩™ 95%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힘없고 처진 모발에 힘과 볼륨을 선사하고 하루동일 가벼운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유지시켜준다. 은은한 재스민과 유기농 페퍼민트, 팔마로사 그리고 민트 플로럴 아로마향이 모발에 활력까지 더해줄 것이다. 모발에 골고루 분사한 뒤 빗질만 하면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에 추가적으로 마른 모발에 제품을 분사한 뒤, 빗질하며 다시 스타일링을 해주면 보다 풍성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SHISEIDO PROFESSIONAL(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스테이지웍스 바운싱 프라이머 스타일링 전 도포함으로써 모발의 볼륨감과 지속력을 늘려주는 잇 아이템이다. 부드럽고 가는 모발에 볼륨을 불어 넣어줄 뿐만 아니라, 습도가 높을 때도 무너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TONI&GUY(토니앤가이)

레이블엠 히트 프로텍션 스프레이 열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줌과 동시에 매끄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미스트 타입 제품이다. 젖은 모발, 마른 모발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전문가의 섬세한 터치가 닿은 듯 자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드라이 전 젖은 모발에 사용하면 한층 더 강화된 보호막을, 열을 이용하는 기기를 사용하기 전 건조한 모발에 사용하면 정돈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KERKER(커커)

루잇 콜라겐 부스터 커커에서 새로 선보이는 손상모 전용 프로페셔널 클리닉 ‘루잇’의 제품이다. 손상된 모발에 직접적으로 단백질을 공급하는 기존 클리닉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케라틴 이펙터 전에 ‘No.1 스텝’ 방식이 도입되었다. 히알루론산과 알로에 추출물의 함유로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을 느낄 수 있다.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모발 자체의 컨디션을 끌어올려줌으로서 케라틴 이펙터와 셀 리페어의 흡수까지 촉진시켜준다.

LABONNE(라본느)

메르윈 CMC 잦은 화학시술과 드라이로 손상된 모발에 활력을 더해줄 부스터 제품이다. 모발 내무의 핵심 물질인 CMC(세포막복합체)를 공급함으로서, 수분 유지는 물론이고 건조했던 모발에 부드러운 감촉과 유연성을 부여해주면서 박리되어 들뜬 큐티클을 정돈시켜준다. 헹궈내지 않는 리브-인 타입의 트리트먼트 역할도 병행하는 이 제품은, 드라이 전에 사용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면서 자연스럽게 차오르는 광택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감촉과 탄력을 부여하여 드라이 작업을 보다 수월하게 돕기도 한다. 화학시술 전처리와 중간처리, 후처리까지 어느 과정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면 전용 어플리케이터(폼타입)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PAUL MITCHELL(폴미첼)

얼티메이트 컬러 리페어 트리플 레스큐 스타일링이 쉽지 않은 잦은 염색과 탈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 공급과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곡물의 어머니라고 잘 알려진 퀴노아 성분을 베이스로 구성됐기 때문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은 물론이며, 스타일링기 사용 전 모발에 사용하면 과도한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 스타일링을 보다 용이하게 돕는다.

WELLA PROFESSIONALS(웰라 프로페셔널즈)

니옥신 다이아부스트 모발의 직경을 키워, 숱을 약 11% 가량 더 많아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스타일링 전 사용하기 적합하다. 적정량(펌프 5회 미만)을 손바닥에 뿌리거나, 두피에 직접 뿌려 모근 부분을 중심으로 마사지하듯 고르게 발라준 다음, 블로우 드라이 과정을 거치면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동안 숱이 적어 원하는 스타일을 자유로이 구현해내지 못했던 이들의 볼륨감 있는 스타일 연출을 도와줄 획기적인 제품이다.

 

전지수 기자  estetica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