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YBER PR KERKER helps sharing laughter, dreams, and success.

HOME > CYBER PR > 기업소식

KERKER News

커커, ‘LUIT’ 홈 케어 제품 출시

WEBMASTER | 2016.10.26 18:02 | 조회 63


커커, ‘LUIT’ 홈 케어 제품 출시


1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지난달 커커에서 프로페셔널 헤어 크리닉 ‘LUIT(이하 루잇)’을 출시한 가운데, 홈 케어 라인까지 출시해 인기다. 

23일 커커에 따르면 살롱에서의 크리닉 시술이 오랫동안 유지되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집에서도 살롱의 크리닉 효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 홈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루잇의 홈 케어 라인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무첨가된 10 FREE의 헤어 클렌저와 7 FREE의 마스크 2종으로 구성돼 있어 알뿌리 식물의 영양 성분과 함께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특히 마스크의 경우 일반 손상 전용 혹은 극손상 전용으로, 모발 타입에 따라 선택 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커커는 하반기 미용 제품·유통 사업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 가운데 프로페셔널 헤어 크리닉 루잇 외에도 매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샴푸와 트리트먼트인 ‘BASIC(이하 베이직)’ 라인을 실리콘 등 10가지 유해 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은 10 FREE 제품으로 리뉴얼해 선보이고 있다. 베이직 라인의 수익금의 일부를 커커의 사회공헌 단체인 ‘커커엔젤’로 기부하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루잇과 베이직 라인은 전국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