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YBER PR KERKER helps sharing laughter, dreams, and success.

HOME > CYBER PR > 기업소식

KERKER News

‘사각사각’ 가위질로 나눔 실천

WEBMASTER | 2016.11.14 16:20 | 조회 59

‘사각사각’ 가위질로 나눔 실천
  
▲ LG디스플레이 봉사단과 미용사들이 효은노인복지타운을 방문해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경북도민일보 = 김형식기자]  LG 디스플레이(주) 노동조합 구미지부(지부장 채근욱) AP3 노조임직원 10명과 미용사 3명은 지난 26일 효은노인복지타운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LG디스플레이 AP3 노조임직원들이 옥성면에 위치한 노인의료복지시설인 ‘효은노인복지타운’을 찾아 인동 이철헤어커커(원장 권민경) 미용사 4명을 초빙해 입소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김영태 기획부장을 비롯한 노조임직원들은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기 위해 시설 구석구석을 청소하며 한 해 동안 묵은 때를 벗기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었다.
 배정미 주민복지과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노조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이미용봉사 뿐만 아니라 오아시스하우스, 건강사진 촬영 등 다양하게 시민의 곁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해온 LG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LG Display(주) 사회공헌 봉사단은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디스플레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오아시스하우스’사업, 건강사진 촬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