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YBER PR KERKER helps sharing laughter, dreams, and success.

HOME > CYBER PR > 기업소식

KERKER News

㈜커커, 커커인들을 위한 패밀리 축제 ‘제 1회 커커데이’ 성료

관리자 | 2014.02.12 17:06 | 조회 36
  
 

이철헤어커커를 운영하고 있는 미용그룹 ㈜커커가 패밀리 축제인 제1회 커커데이를 지난 1월7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했다.

이철 대표를 비롯하여 전국 188개 매장의 커커인들이 참가한 이날 축제는 2014 커커트렌드 발표와 주니어쇼, 2013년을 정리하는 어워드 등으로 구성되었다.

커커가 제안한 2014 헤어트렌드의 테마는 ‘아이덴티티’로, 수많은 디자인을 만들어 내지만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작품이 사라져 버리는 헤어 디자이너만의 숙명적인 정체성을 물로 표현했다.

동적인 영상으로 표현된 이번 트렌드는 시각과 청각 등을 접목해 작품을 완성하고 두 가지 이상의 이미지를 촬영해 겹치거나 합성하는 방식의 ‘슈퍼임포즈(Superimpose)’ 기법을 통해 임팩트 있게 연출되었다. 
 
커커 측은 이번 2014년 커커의 트렌드는 손에 잡히지 않지만 스타일과 트렌드라는 이름으로 오랜 시간 기억되는 디자이너들의 수많은 작품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떠올리게 해줄 것이라는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커커 주니어쇼에는 35기 졸업생 71명이 참여했다. 2014 트렌드의 메인 테마인 ‘아이덴티티’에 맞춰 각자 팀을 이루어 ‘Imagine Blue’, ‘wolf’, ‘Jikyll & Hyde’, ‘Fitzroy, ’Ruban‘, ’Noble‘의 6가지 콘셉트의 무대를 보여 주었다.

이날 쇼를 통해 디자이너로 입문하는 주니어 헤어디자이너들을 격려하기위해 전국 각 지점에서 온 커커인들의 함성으로 행사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이철 대표는 “커커인들이 하나로 단합할 수 있는 축제를 열게 되어 무척 행복하다”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미용계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커커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와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